[경기일보]인천 구월동 프라움아트 '3년간 수익보장' 관심 급상승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경기일보]인천 구월동 프라움아트 '3년간 수익보장' 관심 급상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남건설 작성일15-09-07 15:07 조회3,154회

본문

최근 ‘나 홀로’ 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형주택이나 소형 평형대 오피스텔 등의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형이지만 공간 활용의 폭이 넓어 아파트 못지 않은 커뮤니티와 편리한 교통편을 갖춰 입주자 생활편의가 좋을 뿐만 아니라 수익성도 높기 때문이다.

여기에 지난 11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1.5%대로 추가적으로 인하함에 따라 오피스텔을 포함한 수익형부동산 시장으로의 투자자 관심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의 금리로는 매달 안정적인 수익처로 은행만 바라볼 수 없다는 판단에서다.

이러한 이유로 수도권 지역의 알짜 오피스텔, 상가 등에는 몰리는 투자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인천 구월동에 건설 중인 ‘프라움아트’오피스텔도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는 곳 중 하나다.

인천 구월동 프라움아트 오피스텔은 공신력 있는 THE PRIME(주)회사가 투자자로부터 운영을 위임 받아 확정수익금을 3년간 매달 지급하는 ‘임대수익확정보증서’를 발급 중이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자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공실률과 사후관리에서 오는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한 셈이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자리한 인천 구월동 프라움아트는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 상가로 공급된다. 지하4층~지상18층 규모로, 1~3층은 편의시설, 입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업계 최초로 3층과 4층은 휘트니스센터와 주민편의시설로 꾸밀 예정이다. 4층은 오피스텔, 5~18층은 도시형 생활주택을 건설 중에 있다.

예술회관역이 2분 거리에 있고, 5분 거리에 인천 지하철 1,2호선인 인천시청역이 있으며 강남으로 연결되는 수도권광역급행열차 GTX가 개통될 예정으로 트리플역세권 교통핵심의 요지이다.

20미터 앞에는 홈플러스 구월점이 위치해 있어 쇼핑 및 CGV를 이용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로데오거리, 인천터미널 등 수많은 편의시설과 시청, 교육청, 도서관 등 공공건물도 인접해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천 구월동 프라움아트는 인천 최고의 수익형부동산투자처로 손색이 없다”며 “많은 투자자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되며 벌써부터 많은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어 모델하우스는 예약방문을 원칙으로 한다”고 전했다.

인천 구월동 프라움아트의 시행 및 시공은 ㈜태남건설 이 담당하며, 대한주택보증보험에 가압돼 있다.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입주 예정일은 2016년 9월경이다.

한편 건설사인 태남건설(신용등급A-, 포스코건설A+)은 좋은 신용도를 받고 있는 회사로 프라움시티를 1차분양에 이어 2차로 프라움아트를 건설 중이다.

문의:1800-5907

TEL. 032-442-9030 / FAX. 032-442-9033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소향로 11, 313호 (상동, 코오롱이데아폴리스)
대표 : 강남도 / 사업자등록번호 : 139-81-16186
COPYRIGHTS(C) TAENAM CONSTRUCTION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