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관련 FAQ

본문 바로가기


채용센터

채용관련 FAQ

채용관련 FAQ 목록

  1. Q. 공인어학 성적이 없어도 지원은 가능한가요?

    모집 공고에 따라 지원자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Q. 현재 해외 유학중인 경우 지원이 가능한가요?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에 이메일로 전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무방하지만 이후의 전형은 국내에서 진행되므로 전형에 참석이 가능하셔야 합니다.

  3. Q. 나이 제한이 있습니까?

    별도의 나이제한은 없습니다.

  4. Q. 석사 또는 박사학위 소지자는 경력이 인정 되나요?

    모집분야 및 회사 업무와 관련한 학위에 대하여 경력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5. Q. 과거에 태남건설에 지원 했었는데 탈락했습니다. 다시 지원이 가능한가요?

    태남건설과 함께 성장하기를 꿈꾸는 열정을 품은 인재는 얼마든지 다시 지원이 가능합니다.

  6. Q. ~~학을 전공했는데 지원이 가능한가요?

    본인의 전공과 모집분야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세부사항은 모집공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Q. 현재 재직중인 직장에서 7년째 근무중입니다. 경력을 동일하게 인정받을 수 있는 건가요?

    경력사원의 경우 당사 내부 기준 및 면접결과 등에 따라 경력인정비율은 일부 달라질 수 있습니다.

  8. Q. 경력사원 수시채용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경력사원은 해당 직무에 대한 수요 발생시 수시로 당사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란 등을 활용하여 채용공고를 공지하고 있으며 필요시 공채를 별도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FAQ 검색

TEL. 032-442-9030 / FAX. 032-442-9033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소향로 11, 313호 (상동, 코오롱이데아폴리스)
대표 : 강남도 / 사업자등록번호 : 139-81-16186
COPYRIGHTS(C) TAENAM CONSTRUCTION LTD. All rights reserved.